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오늘 하루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유월절이 생각이 참 많이 나는 하루였어요.

포항에서 발생한 지진으로 몇곳에서 지진이 일어났었는데요.

제가 사는 곳에서도 흔들 흔들 지진이 있었답니다.

그래서 제일 먼저 생각났던 가족들에게 전화를 걸었는데요.

다행이 가족들에게는 피해가 없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가족들이 생각이 나면서 조금 무서운 하루였네요..ㅠㅜ

 

많이 흔들 흔들 했었어요..ㅠㅠ

 

요즘 재앙이 너무 많이 일어나는 거 같아요..

 

재앙 무서워요..ㅠㅠ

 

그래서 지진으로 인해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유월절을 지키지 못하신 분들이 생각이 많이 났었어요.

그래서 몇분에게 전화도 걸고 유월절도 지켰으면 하는 마음을 전하기도 했답니다.

 

왜 이처럼 하나님의교회는 유월절을 강조하는 걸까요??

 

그것은 바로 유월절을 지키면 모든 재앙에서 보호해 주시겠다는 약속이 담겨 있기 때문입니다.

 

 

 

 


너희 어린 양은 흠 없고 일년 된 수컷으로 하되 양이나 염소 중에서 취하고 이 달 십사 일까지 간직하였다가 해질 때에 ··· 그 양을 잡고 그 피로 양을 먹을 집 문 좌우 설주와 인방에 바르고 그 밤에 그 고기를 불에 구워 무교병과 쓴 나물과 아울러 먹되 ··· 허리에 띠를 띠고 발에 신을 신고 손에 지팡이를 잡고 급히 먹으라 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 ··· 그 밤에 애굽 땅에 두루 다니며 사람과 짐승을 무론하고 애굽 나라 가운데 처음 난 것을 다 치고 애굽의 모든 신에게 벌을 내리리라 ··· 내가 애굽 땅을 칠 때에 그 피가 너희의 거하는 집에 있어서 너희를 위하여 표적이 될지라 내가 피를 볼 때에 너희를 넘어가리니 재앙이 너희에게 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출 12 : 1 ~ 13

 

이보다 더큰 지진이 앞으로 또 올수 있다고 하니 모든 이들이 하나님의교회 유월절을 지켰으면 합니다.

 

저희가 먹을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마 26 : 26 ~ 28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라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요 6 : 53 ~ 54

 

 

하나님의교회가 유월절을 강조하는 이유는

재앙에서 보호 받기 때문입니다.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유월절 지키러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하나님의교회가 유월절을 강조하는 이유는

재앙에서 보호 받기 때문입니다.

 

 

 

 


Posted by 별에서 온 소녀
|